-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07
싹 다 고소 때려서 합의해주지 말아야함
-
작성자신난밧드
|
작성시간
26.06.07
이거만 봐도 인스타나 sns 그리고 젊은 미래들이 얼마나 우경화가 됐는지. . .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6.07
ㅂㅅ들인게 누가 문제 없다고 했나?
용지 부족은 문제가 있다는데 왜 ㅇㅂ이지?
-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07
경찰관 둘러 싸고 놀리면서 린치하던 쓰레기들이 생각나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왤케 추잡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