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7월 1일부터 시행된다는 인터넷 검열

작성자북극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3,717 목록 댓글 26

표면적으로는 불법촬영물 차단이지만
검열이라는 우려의 시각 존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똘타이거 | 작성시간 26.06.07 ㅋㅋ 댓글실화냐
    불법 허용하는게 민주주의냐?ㅋ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무차별 검열이 아닌 불법 촬영물에 대한 검열인데 이걸 반발 한다라...
  • 작성자부활하라사쿠 | 작성시간 26.06.07 이걸로 욕하는 사람들이 불법촬영물로 죽어나가는 사람도 있는데 그런 사건 때 판사들 형량 가지고 인권 어쩌구 하는게 코메디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07 뭔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꽤 예전에 불법촬영 때문에 논란돼서 법안 만들어졌던 그거 아닌가? 시행은 이제 되는거고
    뭔 사건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n번방이었나?...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08 개인 계정이나 카톡이런 지극히 개인적인 범위를 검열한다며야 우려의 목소리를 내겠지만 여러사람이 보는 단체의 계시판 그걸 공론화 하는 불법계시물을 검열한다는게 뭐가 잘못이죠? 가짜 뉴스 음란등 모든 불법적인 일을 하지않음 돼요! 니들이 히히덕거리고 조롱하고 가짜뉴스를 신봉하는동안 그로 인해 사회가 병들어가고 누군가는 심각한 피해를 입는다고요. 이게 검열의 시작이다라는 논리로 바라본다면 세상 법과제도 모든 것들이 규제의 시작이라 하지 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