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범민주당 입장에서 김용남떨어지고 유의동이 된게 낫다

작성자운명사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1,129 목록 댓글 29

https://m.youtube.com/shorts/TsYagQoWLdU

김용남 국힘시절에 패악질은 다했음 최악
유의동은 국힘중에서도 할수있는건 하는후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처럼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민주 시민이라면 당보다 사람을 먼저 봐야 하지 않을까요?
    강아지가 나와도 찍는다는 국짐 지지자들과는 달라야죠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7 유권자의 선택이 나쁘지 않았다고 봄~ 3파전4파전 이런선거가 앞으로 더 많아지길 바라는바~평택입장에서 땅투기 대부업 이미지 생기면 마이나스임~평택시민들 좋은선택임ㅋ
  • 작성자☞필☜ | 작성시간 26.06.07 솔직히 김용남 탈락은 잘된거라봄.애초에 공천해서 안되는 인간이었음.
  • 작성자카이틱 | 작성시간 26.06.08 김용남 원내 들어갔으면 검찰개혁 막는 선봉장이 되었을 거라 생각함. 국힘 시절 발언들도 문제지만, 근 몇달 내 검찰개혁 의견 들어보면 가관임.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여기에 1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