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코넛빵 작성시간 26.06.07 송영길 참... 예전에 괜찮은 정치인이라 생각했는데 왜 이리 됬는지
-
작성자놀고만싶어 작성시간 26.06.07 송영길에 인생은 민주화를위한 평생노력을 인정함 하지만 와꾸가 참안좋음 특히입술
배신자 상 욕하면 삭제하겠습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유후 작성시간 26.06.07 굿굿 지금 노선 잘타야한다 그래야 정치오래한다
-
작성자TigerKing 작성시간 26.06.07 이성윤 예전과 다르게 최근 움직임은 박수 받아 마땅합니다
다른 초선들과 비교해보세요
대부분 초선들이 뉴이재명+친석계로 당을 흔들고 계파정치만 하고 있습니다
뉴초선들죠
그에 비해 이성윤은 초선 중 거의 유일하게 당원주권정당 1인1표제를 강력히 지지하며 당원과 정청래를 위해 싸우는 칼이자 방패를 자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스로 발전하는 정치인이 최고의 정치인이라 봅니다
(이재명, 정청래, 추미애)
이성윤 역시 스스로 발전하는 의원이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