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인데
여러사진을 스토리에 올리면서 아들내미와 시위간것같은데
정치적 견해를 떠나 이게맞나싶네요.
정치를 잘모르지만 국힘쪽 같은데 이렇게 표내는것도 신기하네요..
저라면 가더라도 혼자가고, SNS 굳이 안올릴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ecks 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무교입니다
-
작성자아십라쿰 작성시간 26.06.07 그냥 이들 목적은 전국 재선거더라고요 ㅋㅋㅋ 내가 오세훈 사퇴하면 100%재선거 가능이리니까 그러면 보궐이라 오세훈 못나왕 ㅠㅠ 이러고 있어요 참정권 때문에 재선거 한다는게 아닌거죠. 그리고 밑에 보면 또 사전투표는 안된데요 그냥 얘네는 부정선거 의심하고 국힘이 진거를 못 받아드리는 겁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7 ㄷㄷㄷ
-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7 부정선거라면 전부 민주당이 가져와야하는데
진짜 대갈 텅텅이네
부정선거 몰라? 개승마니가 했자나
그게 부정선거야 -
작성자피어피어 작성시간 26.06.08 리박스쿨출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