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아는 지인이 SNS 스토리에 초딩자녀와 투표용지부족 시위나갔네요.

작성자Becks C|작성시간26.06.07|조회수1,488 목록 댓글 11

여자분인데

 

여러사진을 스토리에 올리면서 아들내미와 시위간것같은데

 

정치적 견해를 떠나 이게맞나싶네요.

 

정치를 잘모르지만 국힘쪽 같은데 이렇게 표내는것도 신기하네요..

 

저라면 가더라도 혼자가고, SNS 굳이 안올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ecks 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무교입니다
  •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07 그냥 이들 목적은 전국 재선거더라고요 ㅋㅋㅋ 내가 오세훈 사퇴하면 100%재선거 가능이리니까 그러면 보궐이라 오세훈 못나왕 ㅠㅠ 이러고 있어요 참정권 때문에 재선거 한다는게 아닌거죠. 그리고 밑에 보면 또 사전투표는 안된데요 그냥 얘네는 부정선거 의심하고 국힘이 진거를 못 받아드리는 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7 ㄷㄷㄷ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7 부정선거라면 전부 민주당이 가져와야하는데
    진짜 대갈 텅텅이네
    부정선거 몰라? 개승마니가 했자나
    그게 부정선거야
  • 작성자피어피어 | 작성시간 26.06.08 리박스쿨출신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