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선관위 시위 하는거 뉴스들은 왜 다 모자이크 해요?? 작성자DIVISION|작성시간26.06.07|조회수6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주주의 시위라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7 그게 촛불집회와의 가장 큰 차이임..부끄럽다는거지 ㅋ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7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진짜 투명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