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왜 선관위 시위 하는거 뉴스들은 왜 다 모자이크 해요??

작성자DIVISION|작성시간26.06.07|조회수628 목록 댓글 3

민주주의 시위라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7 그게 촛불집회와의 가장 큰 차이임..부끄럽다는거지 ㅋ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진짜 투명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