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사과할 김용남도 아니고
이 얘기 다시 하고싶은 것도 아닌데 참..
그냥 다 끝난 일이라 흘려보내려 했습니다만
몇몇분이 자꾸 사실관계를 왜곡시켜
네거티브 시작점이 이거라고 주장하시고
엉뚱한 레파토리를 펼치십니다
네거티브요? 그게 아니죠..
2019년 당시 김용남 발언부터 잘못된거고
이걸 단순히 사과했음 그냥 끝날 일이었어요
그런데 사과는 커녕 되려 적반하장
상대가 슬며시 말을 바꿔 거짓말 한다며
장르만여의도에 출연해 또 거짓말을 했고
이게 문제가 된 사건입니다
일일이 설명하기도 벅차고해서
어쩔 수 없이 팩트체크 다시 합니다
(영상에서) 김용남 :
당시 '조국 일가'라고 표현했을뿐
'조국'이라고 직접 지목하지 않았는데
대체 뭘 사과하라는 것이죠?
그래요? 어디 사실확인 해봅시다
(2019년 8월 27일 인터뷰 영상)
'조국은 주식 작전세력의 최정점에 있는'
직접 발언한 영상이 버젓이 있는데요
스스로 자신있게 내뱉은 말에 대해
왜 전혀 그런 말한적 없다며
되려 상대방이 호도하고 모함하는 것처럼
거짓말 프레임을 뒤집어 씌워요?
영상 짧습니다
그중 김용남 거짓말은 0:49초에 나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25MZlKd5IVM
장르만여의도 출연
난 '조국 일가'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왜 신장식의원 조국대표가 거짓말을 하죠?
..라면서 신장식 조국 두사람이 슬며시
말을 바꿨다고 주장을 합니다
2019년 당시 조국인사청문회TF 인터뷰
'조국'이 주식 작전세력 최정점에 있는 사람?!
뭐죠? 이 발언한 사람은 그럼 누구에요?
바로 뻔히 드러날 거짓말 왜 하시죠?!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정치판에서 비판은 할 수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정당한 수준에서 얼마든지 할 수 있죠
하지만 본건은 엄연한 허위사실 공표로부터 시작된 일이며 사과요구를 하는게 과하거나 네거티브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를 입혀놓고도 사과를 거부하고, 오히려 상대방이 거짓말한다며 프레임을 씌웠습니다
먼저 굳이 사과까지 하라는 얘기도 아니며, 최소한 본인이 허위사실을 말하고 잘못한게 명백하니까
상대측이 해당건에 대해 사과를 요구하는 경우, 깔끔하게 인정하고 사과하고 끝을 내면 되는 일이란 말씀드립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이새끼한두번이아니야 작성시간 26.06.07 전 진짜 이번선거보고 놀랬습니다 아묻따 민주당지지 구라를 섞은 네거티브 이게 2찍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영상만 봐도 바로 알 수 있듯이
명백히 허위사실을 공표했으니 단순히 사과를 하면 끝날 일인데 말이죠
검사출신이라 그런건지, 인정하면 진다고 생각하는건지 끝끝내 사과도 없고
되려 상대방이 발언을 비틀어 왜곡한다고 프레임을 씌우러 했습니다
더구나 정당한 사과요구마저 네거티브 한다며 언플을 했으니 어이가 없습니다 -
작성자바람에몸실어 작성시간 26.06.07 진짜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