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평택을 국힘당선이 조국탓?

작성자흑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925 목록 댓글 18

민주당보다 먼저 출마선언

그런대도 지고나면 조국탓


진절머린다 질렸다

조국그만보고싶다

이런분들은 민주당이 뭐 성역이에요?

나도 권리당원이지만

평택을에 김용남 신인규때부터

예의가없는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어이 없는게 평택을 역대 국회의원이 누구 였는지 몇표 차이로 당선 됐는지 찾아보시는 분들이 없으신거 같은데
    저 동네는요 예전부터 간발의 차이로 당선되던 동네예요
    그리고 그런 동네에서 유의동이 19대 부터 21대까지 해먹은 동네구요
    조국 대표가 없었더라도 존나 빡센 동네중 하나인데 그런 동네에 김용남을 공천 한거 부터가 누가 봐도 난장피우겠다고 작정한건데 뭔 조국 탓을 하는건지....
    거기에 민주당의 귀책사유로 인해 보궐 선거 하는데 문제가 있는 사람을 민주당 후보로 낸다????
    제가 보기엔 김용남을 공천 해준 공관위와 최고위원회가 미친 짓 한거구요
    거기에 김용남과 신인규를 저울짓했다는건 걍 이길 생각을 버리고 어떻게든 조국 낙마 시키기와 스크래치 내기에 올인 한거라 봐도 무방하다고 보여 지는데요??
  • 작성자비무초친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왜들 이러지?
    현실 부정도 정도 껏 해야지 2,30대 지지율 0%짜리
    정치인이 무슨 대선을 노려? 친문 묻은 곳은 다 졌구만
    무슨 정신승리들 하고 있네 이번 선거 2,30 지지율 호남 빼고는 다
    국힘 뽑았구만 아직도 현실 파악들 못하고 남 탓이나 하고 있네
    20대 75%가 오세훈 찍었는데 이게 뭘 의미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시종일관 남탓
  • 답댓글 작성자돌짱4 | 작성시간 26.06.08 2 30대 지지율0프로
    어디서 나왓나요?
    같이 좀 봅시다~~그 지지율표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돌짱4 | 작성시간 26.06.08 비무초친님~~친문 뭍어서 다~~진곳~~그곳도 올려주세요~~.제가 아는 곳은 똥밀필패던데~~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08 민주당 밀정들이 조국이 되는걸원치않고 매우 경계하고 있고 일부러 작전짠거라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