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정원오는 왜 성급한 승복선언 했나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1,963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럼 오세훈이한테 당선 무르고 다시하자 그래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전략핵무기 수준입니다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경쟁자들을 떨굴려고 온 힘을 다하는 우리의 짱 똥혁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 작성시간 26.06.07 상식적인 사람들에게는 쟤가 승리키워드로 보이겠지만지금 정신나간 사람들이 진짜 너무 많습니다. 메신져로 여길거 같네요. 작성자superfedor | 작성시간 26.06.08 찐 우리 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