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장동혁, 정원오는 왜 성급한 승복선언 했나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1,963 목록 댓글 18

그럼 오세훈이한테 당선 무르고 다시하자 그래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전략핵무기 수준입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7 경쟁자들을 떨굴려고 온 힘을 다하는 우리의 짱 똥혁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 작성시간 26.06.07 상식적인 사람들에게는 쟤가 승리키워드로 보이겠지만

    지금 정신나간 사람들이 진짜 너무 많습니다. 메신져로 여길거 같네요.
  • 작성자superfedor | 작성시간 26.06.08 찐 우리 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