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28397?sid=100
여야 모두 재선거 하자니
문제 없네요, 재선거 갑시다
서울시 재선거 ㄱㄱ 오세훈아 다시 붙자~
이번 재선거는 양쪽 결집으로 역대급 투표율 나오겠네요
다음검색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28397?sid=100
여야 모두 재선거 하자니
문제 없네요, 재선거 갑시다
서울시 재선거 ㄱㄱ 오세훈아 다시 붙자~
이번 재선거는 양쪽 결집으로 역대급 투표율 나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