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 안에서도 재선거 요구 나오기 시작했네요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2,477 목록 댓글 20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28397?sid=100


여야 모두 재선거 하자니

문제 없네요, 재선거 갑시다

서울시 재선거 ㄱㄱ 오세훈아 다시 붙자~

이번 재선거는 양쪽 결집으로 역대급 투표율 나오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7 개꿀잼이네
  • 작성자아라따마 | 작성시간 26.06.07 손해 볼꺼 없지 해보자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7 재선거 가자 엄빠델구간다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8 평일에 하는 거면 민주당이 불리할 듯
  • 작성자BVLGASARI | 작성시간 26.06.08 재선거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