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장동혁, 판사 아닌가? '재선거'는 당선된 오세훈 사퇴 종용"
[the300] 장동혁 앞서 "재선거 요구 전국으로…국민의힘 당선 지역 빼고 논의할 문제도 아냐"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투표 용지 부족'에 따른 재선거·재투표를 주장하는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를 향해 "오세훈 서울시장
사퇴 종용"이라고 비판했다.
-중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368181?sid=100
나대는거 보니까 재선거 해야 하겠네요. 가만히 참을려고 했는데 안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의신 작성시간 26.06.07 4년 후 대선에서 오세훈 밀고 당선 시킨 후 5년 후 본인 출마를 생각하고 있는 듯함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7 ㄷㄷㄷ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07 응 그거 맞아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07 이시점 나라가 혼란한건 사실인듯~ 정부 내각도 바뀌고~ 양당도 전당대회 앞두고 전운이 감돌고~ 헌법기관의 국민 신뢰도는 추락중이고~ 시민들간 갈등이 만만치 않고~방대한 음모론에 심취한 사람들의 출현과 혐오세력까지~ㅋㅋ 불안불안 함
-
작성자놀고만싶어 작성시간 26.06.07 너무 무능력 썩은 선관위부터 싹다 개혁해야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