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박보영, “투표용지 부족엔 아무말도 없냐” 불똥에 ”타격 별로 없어“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7|조회수5,149 목록 댓글 14

배고파서 밥달라는 잠실에 있는 극우들…

김밥달라는 사람들이 상한거 보내지말라고 난리

김밥먹고 설사한다고 .. 그냥 니네 돈으로 사먹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7 싹다 고소하세요
  • 작성자이종유저ㅋ | 작성시간 26.06.07 넷상에서 1찍보고 배급견이라고 욕하더니 현실에서는 2찍 극우들이 찐배급견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7 박보영 짱
  • 작성자『야구공』™ | 작성시간 26.06.07 인간이길 거부한 자들이 박보영 SNS에 가서 똥 같이 지린 글을 마치 기레기가 제목을 박보영이 쓴 것 처럼 호도하는 수준 하고는....
  • 작성자그래어쩔래 | 작성시간 26.06.07 박보영 내가아끼는 동생인데 역시내가 사람잘봄 아 물론 박보영은 저를몰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