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서 밥달라는 잠실에 있는 극우들…
김밥달라는 사람들이 상한거 보내지말라고 난리
김밥먹고 설사한다고 .. 그냥 니네 돈으로 사먹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07 싹다 고소하세요
-
작성자이종유저ㅋ 작성시간 26.06.07 넷상에서 1찍보고 배급견이라고 욕하더니 현실에서는 2찍 극우들이 찐배급견
-
작성자유후 작성시간 26.06.07 박보영 짱
-
작성자『야구공』™ 작성시간 26.06.07 인간이길 거부한 자들이 박보영 SNS에 가서 똥 같이 지린 글을 마치 기레기가 제목을 박보영이 쓴 것 처럼 호도하는 수준 하고는....
-
작성자그래어쩔래 작성시간 26.06.07 박보영 내가아끼는 동생인데 역시내가 사람잘봄 아 물론 박보영은 저를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