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투표용지가 부족했다는건 사실이고
이거는 뭐 변명이 안되는거고
그건 대한민국에서 말도 안되는 상황인거고
인스타나 트위터 외 여러 인터넷에서
이걸 부정선거로 엮는거 저도 어처구니 없거든요?
근데 몇몇 집단 사람들은
참정권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참정권으로 따지면 솔직히
어차피 깠어도 오세훈이 당선이었다
이거랑 상관없이
잘못된건 잘못된거예요
물론 이건
중국이 뭐했다 이재명이 뭐했다
이건 아니죠
선관위가 잘못한거죠
정민철 개소리하는거 듣다말았는데
어느정도 일리는있어요
저 무리는
이준석도 욕하는 사람이 섞여있고
전한길을 욕하는 무리도 섞여있고
끝나고 예배드리는 미친놈들도 섞여 있어요
그리고 참정권을 침해 받았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구요
이들은 사실 정상이거든요
저라도 잠실주민이라면
내가 오세훈을 픽했든 정원오를 픽했든
내게 남은 표가 없다고 말을 듣는다면
이건 아닌거거든요
정민철이 김어준 꺼져라 이러는건
저 정색합니다 저는 김어준 최욱 빠입니다
물론 이들의 생각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지는 않지만
적어도
이거 정민철말대로 포지션 잘 잡아야해요
거기 나가있는 사람들
다 극우 아니에요
나라도 열받아 나한테 용지없다고 투표못한다고하면
우리 좀만 더 천천히 생각해볼필요 있는것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7 머리카락떡락 그나마 지금은
다수 포지션이 정상인이라
님께서 말한 소수 의견을 제압하고 있지만,
당장 내일 오후만 돼도
이재명 구속하라는 내란견 목소리가
주류가 될 거라고 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머리카락떡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플러스알파 그 시위하는 사람들 중 몇몇이 이준석과 전한길 비토하는거보고 느끼는 점이 참 많더라구요
물론 이준석 니네 엄마 중국인아니냐 이러는거보면 어이없긴하지만 ㅋㅋ 전한길보고도 우리끼리 알아서할테니 이래라 저래라 하지말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걱정이네요 정말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07 선관위가 굉장히 의심받을 짓을 한건 맞죠.
'오세훈 표가 많이 나오는 지역이니 용지가 모자라게 해서 투표를 못하게 해야지'
그러면 투표 못한 유권자들이 용지가 없으니 그냥 돌아가야지 할리가 만무한데
이걸 오세훈 떨어뜨리려는 공작이라고 말하는건 유치원생 수준의 생각이죠.
단순 실수로 치부하기에는 너무 황당무계한 일이라 오히려 누구나 화날만한 상황을 만들어
혼란에 빠트리고 세력들이 이용하기 좋은 공작을 한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머리카락떡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도 그쪽 음모론은 좀 의심되긴합니다만 이건 드러나지않으면 어디까지나 음모론일뿐이고 드러날수가 없는 부분이기때문에 조사와 감찰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여론 속에서 우리가 같이 가야할 부분은 뭉탱이째로 부정선거론자로 몰지말고 좀 귀기울여야하지않나 생각이 들어서 글 남겨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07 머리카락떡락 네 공감합니다. 선관위의 미친짓에 화가나서 진영논리와 상관없이 시위에 나간분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시위 전체를 폄훼하면 안된다고도 생각합니다.
정부는 신속하고 공정한 수사를 진행하고
민주당은 국정감사를 빠르게 추진하면서 국힘에 협조하라고 쎄게 압박해야 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