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장성철 “정준희, 미친ㄴ!”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7|조회수2,457 목록 댓글 16

민주주의를 논하네

민주주의를 억합하고 총으로 위협하는

보수정권 특기아닌가?

장성철 너가 그런말하면 안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헬씨올리고 | 작성시간 26.06.07 장성철 개극혐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7 장성철 저 양반 청와대에서 자녀결혼식 화환도 받은 양반이죠. 에휴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07 지편들어 주는 사람 없으면 아무 것도 못하는 사람 같음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7 급이....
  • 작성자nomark208 | 작성시간 26.06.08 이도저도 아닌말 지꺼리는 ㅂㅅ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