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 “정준희, 미친ㄴ!”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7|조회수2,45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주주의를 논하네민주주의를 억합하고 총으로 위협하는보수정권 특기아닌가?장성철 너가 그런말하면 안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헬씨올리고 | 작성시간 26.06.07 장성철 개극혐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7 장성철 저 양반 청와대에서 자녀결혼식 화환도 받은 양반이죠. 에휴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07 지편들어 주는 사람 없으면 아무 것도 못하는 사람 같음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7 급이.... 작성자nomark208 | 작성시간 26.06.08 이도저도 아닌말 지꺼리는 ㅂㅅ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