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래퍼 비와이 공연에서 터져나온 “재선거” “찢재명“ ”멸공“

작성자톰 아스피날|작성시간26.06.07|조회수2,746 목록 댓글 43

출처: 여성시대 (내계좌두배된다)


조회수 올려주기 싫어서 영상은 안 가져옴

캡쳐해왔으니까 이거로 봐 ㅎ


비와이: 지금 나라 ㅈ 됐거든요 여러분들




관중들: 재선거!!!!!!!


비와이: 여러분들 마음껏 외치시고 싶은대로
다 외치세요

할 수 있는 걸 하세요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걸 할테니까



관중들: 찢재명 구속!! 이재명 사형!!!



비와이: 여기 경찰없죠??



관중: 없어요 fuck the police
멸공!!!




비와이: 자기가 태극기 가져왔다 손!




~노래 중~




댓글 ㅋㅋ





비와이는 최근 신곡에 이승만 음성 넣었음



여기서 의문인 점

본인은 선관위 욕하면서 왜 부정선거 저지른 이승만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소토 | 작성시간 26.06.07 참 ㅈ같이 생겼다 생각했었는데
  • 작성자트래끼 | 작성시간 26.06.07 씨잼 재평가설 ㅋㅋ
  • 작성자꼼짝말고손들어? | 작성시간 26.06.07 멍청멍청
  • 작성자정숙 헌신 박애 | 작성시간 26.06.07 본문 댓글에서 나이대가 느껴지네요
  • 작성자제2막 | 작성시간 26.06.08 무지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