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재선거해도, 안해도 민주당한텐 불리합니다

작성자내머리내놔|작성시간26.06.07|조회수2,255 목록 댓글 24

온갖 2030 극우들 힙에 입어서 이지경까지왔는데

 

재투표한다?? 기존 민주당자리까지 몇개 뺏기지않을까 싶네요

 

민주당 이럴때 좀 쌔게 나와줘야되는데 에휴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ttenham | 작성시간 26.06.07 재선거해도 정원오가 오세훈을 이길수있을지....
  • 작성자아십라쿰 | 작성시간 26.06.07 어차피 현실적으로 재선거 못하니까 하자고 맞불은 놔야함
  • 작성자찌찌뽕쓰 | 작성시간 26.06.07 투표지 부족한 지역 재선거 찬성. 저들이 몰집해서 이긴 투표가 이번 서울 선거입니다. 실제로 정원오가 될줄 알고 투표안한 진보측 사람들도 많아요
  • 작성자superfedor | 작성시간 26.06.08 이번에 제 주위에 민주당 지지 해주는 사람들 투표 안한분들 은근히 많이요 만약 재 선거 하면 다 달려갈겁니다. 그리고 민주당은 제발 2030 남자들 집에서 게임만 하고 투표 안하게 자극 안히면 충분히 이깁니다.
  •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08 국정조사때 잘 해서 국민들 설득시켜야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