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치병) 제발 월드컵 대비잘합시다

작성자기아 타이거즈|작성시간26.06.07|조회수929 목록 댓글 10

월드컵 특수 못누린다 자영업자 울상

현정부 엮을이유 찾을듯

새벽 아침 경기 술쳐마시며 경기보고 음주에 큰사고나면 정부가 대처가 미흡했다 할수있으니

아침부터 대규모인력 음주 단속 대비철저히 해주시길..

또 뭐가있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아 타이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희회사는 경기전날 이틀치하고 아침에 쉬자는데...ㅋ
  • 답댓글 작성자꾸러기 | 작성시간 26.06.08 기아 타이거즈 오, 그런 방법이... !!!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7 솔직히 월드컵보다 13일날 르망 24시에 참가하는 제네시스 마그마 팀의 완주가 더 궁금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7 월드컵 망친건 정부탓이 아닙니다
  • 작성자오도송 | 작성시간 26.06.08 음주 위험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