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달성군민에게 드리는 덕담

작성자노오지분기점|작성시간26.06.07|조회수2,531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 작성시간 26.06.08 차라리 잘됐다고 비아냥대고있어요 공항 인근은 평생 시끄럽게 살아라 하구요ㅋㅋ 신공항은 끝났습니다
  • 작성자청년갑부 | 작성시간 26.06.07 오히려 좋아 할듯 ..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07 지원을 줄여서 쪼그라들게 해서 저쪽은 인구를 줄이는게 좋다고 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환골탈퇴 | 작성시간 26.06.08 저주라고 생각 않고 좋아할 사람이 더 많다는게 슬픈현실이죠. 위 댓글 대구친구분 얘기도 그렇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