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작성시간 26.06.08 차라리 잘됐다고 비아냥대고있어요 공항 인근은 평생 시끄럽게 살아라 하구요ㅋㅋ 신공항은 끝났습니다
-
작성자청년갑부 작성시간 26.06.07 오히려 좋아 할듯 ..
-
작성자녹색인간 작성시간 26.06.07 지원을 줄여서 쪼그라들게 해서 저쪽은 인구를 줄이는게 좋다고 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환골탈퇴 작성시간 26.06.08 저주라고 생각 않고 좋아할 사람이 더 많다는게 슬픈현실이죠. 위 댓글 대구친구분 얘기도 그렇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