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투표용지부족 사태를 냉정히 분석한 조선일보 기사

작성자세라밴드|작성시간26.06.07|조회수1,979 목록 댓글 6

 

 

 

 

즉,송파구 전체로는 투표용지가 부족하지 않았지만 그 안의 개별투표소간의 분배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게 핵심이라는 거네요. 물론 그에 대한 선관위의 대처도 형편없었구요.

 

이걸 부정선거나 민주주의 붕괴로 연결시키는건 비약이 아주 심하다고 봐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라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수쪽 대통령은 두번 연속으로 탄핵당하고 국힘도 너무 막장이라서 보수성향 2030 남성들은 늘 답답하고 억눌린 감정이었는데
    이번에 모처럼만에 쌓인 울분을 분출할만한 건수를 잡았으니 신난거죠. 평생 한번도 못해봤던 "민주투사" 코스프레도 해보고
  • 답댓글 작성자c-butterfly | 작성시간 26.06.08 세라밴드 저도 딱 이렇게 생각합니다. 모처럼 건수가 생겼으니 나도 민주투사 코스프레 해볼거야라는 마음
  • 작성자축구합시다 | 작성시간 26.06.08 조선일보랑 조선비즈랑 다른회사인가요?
    조선에서 저런기사를 볼 줄이야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8 조선에서 오 의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