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송파구 전체로는 투표용지가 부족하지 않았지만 그 안의 개별투표소간의 분배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게 핵심이라는 거네요. 물론 그에 대한 선관위의 대처도 형편없었구요.
이걸 부정선거나 민주주의 붕괴로 연결시키는건 비약이 아주 심하다고 봐야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라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보수쪽 대통령은 두번 연속으로 탄핵당하고 국힘도 너무 막장이라서 보수성향 2030 남성들은 늘 답답하고 억눌린 감정이었는데
이번에 모처럼만에 쌓인 울분을 분출할만한 건수를 잡았으니 신난거죠. 평생 한번도 못해봤던 "민주투사" 코스프레도 해보고 -
답댓글 작성자c-butterfly 작성시간 26.06.08 세라밴드 저도 딱 이렇게 생각합니다. 모처럼 건수가 생겼으니 나도 민주투사 코스프레 해볼거야라는 마음
-
작성자축구합시다 작성시간 26.06.08 조선일보랑 조선비즈랑 다른회사인가요?
조선에서 저런기사를 볼 줄이야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작성시간 26.06.08 조선에서 오 의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8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