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특별한회원 작성시간 26.06.08 뭐 우짜라고
-
작성자흑매향 작성시간 26.06.08 리얼미터가 다른여조에 비교해서 보수적으로 나와서 구라미터라 욕 먹지만 지금껏 선거결과 보면 여기가 제일 근접함 다른 여조처럼 정당지지도가 2배 이상 차이날수가 없음 응답을 안할뿐임
-
작성자벨리아르 작성시간 26.06.08 선거표 보면 이게 맞는듯 이 나라 본태적으로 보수적이라
-
답댓글 작성자The_Feeling 작성시간 26.06.08 이번 선거에서도 다시 느꼈는대 이 나라 사람들 태생이 보수적입니다.
-
작성자애매하게슨 작성시간 26.06.08 코딱지 덜판 승리에 부실투표관련 피로도 때문에 결집이 많이 와해된거죠. 상대적으로 저짝은 기세가 올라갔고요. 어차피 민주진영이 기세를 다시 끌어 올리면 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