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선거관리 최종책임자는 이재명대통령”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8|조회수995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건 뭔 헛소리?그럼선관위는 왜 있는거야?니논리라면 조희대를 조져야지 안그러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봐도비디오 | 작성시간 26.06.08 모지리 살아있었네? 작성자목표는 싱글 | 작성시간 26.06.08 "대책을 강구하십시요"귀에 착착 들리는듯하네요제발 저인간 말 아무도 기사화 안해줬음 좋겠는데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8 존시나의 아류작...븅시나!!! 작성자[秀]NIS | 작성시간 26.06.08 아구창을 확박살을 내벌까보다 작성자Real-playa | 작성시간 26.06.08 찌질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