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안철수 “선거관리 최종책임자는 이재명대통령”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8|조회수995 목록 댓글 18

이건 뭔 헛소리?

그럼선관위는 왜 있는거야?

니논리라면 조희대를 조져야지 안그러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봐도비디오 | 작성시간 26.06.08 모지리 살아있었네?
  • 작성자목표는 싱글 | 작성시간 26.06.08 "대책을 강구하십시요"
    귀에 착착 들리는듯하네요
    제발 저인간 말 아무도 기사화 안해줬음 좋겠는데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8 존시나의 아류작...븅시나!!!
  • 작성자[秀]NIS | 작성시간 26.06.08 아구창을 확박살을 내벌까보다
  • 작성자Real-playa | 작성시간 26.06.08 찌질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