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언주 최고의윈 사퇴

작성자tosa꽃돼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2,326 목록 댓글 17

패배해서 사퇴한거
처럼 내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8 탈당을 해라
  •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08 또 빡빡깍나
  •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08 ㅗ 국힘가라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8 국힘으로 고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08 할일 다 했다는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