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최고의윈 사퇴 작성자tosa꽃돼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2,326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배해서 사퇴한거처럼 내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8 탈당을 해라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08 또 빡빡깍나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08 ㅗ 국힘가라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8 국힘으로 고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08 할일 다 했다는건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