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참교육 보면서 악성민원에 대한 생각

작성자돌진소년|작성시간26.06.08|조회수1,032 목록 댓글 4

5화 보면 선생님이 업무를 할수 없을 정도로 미친듯이 괴롭히는 학부모 딱 몇달 전 수학여행 이슈로 인해 선생님들이 어떤 환경에서 근무하시는지 명확하게 보여줬죠

지금 집회 현장에서 경찰들만 보면 중국인이라고 사진찍어 올려 조롱하고 관등성명 대라고 그러고 논리적인척 따져물고

그냥 동급인 인간들로 보이네요
자기들은 모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 | 작성시간 26.06.08 그냥 인간은 과몰입하면 억빠를 해요, 정치도 과몰입하는 사람들은 일단 무조건 두둔하면서 우리 진영 사람은 안그래요 그러잖아요 악성 학부모랑 똑같죠 그래서 과몰입 하면 절대 안됨..과몰입하면 사고판단능력이 박살나는 경우가 너무 흔함..
  • 작성자위대한이순신 | 작성시간 26.06.08 돌진소년님 의견에 100% 동감합니다.
    대상만 교사에서 경찰로 바뀌었을 뿐, 내 마음에 안들면 상대를 마음껏 조롱하고 괴롭혀도 된다고 생각하는 본질은 악성 학부모들과 소름 끼치도록 똑같네요
    타인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과 역지사지가 실종된 사회의 모순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읽고 스스로를 되돌아봤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어래산들개 | 작성시간 26.06.08 참교육이 필요한 것들이죠 !
  • 작성자브페부활 | 작성시간 26.06.08 이번 참교육 드라마보면 진짜 시원합니다. 매화 범죄양상이 현실을 너무 잘 반영함....진짜 참교육하는거같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