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당 오지말고 좌우 떠나 참정권 어쩌고 하더니..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08|조회수830 목록 댓글 4

이진숙 거기가서 확성기 들고 연설했네요.. 

 

정당 오지 말고 성조기 안된다 해서 조금은 진정서 있나 싶었는데... 

 

이진숙 확성기 연설.... 

 

니들 극우 맞고.. 

 

시위대 아니라고 뉴스서 시위대 용어 썼다 발광 하든데.. 

 

니들 시위대 맞아... 

 

SBS만 시위 아니고 모인 사람들이라고 했데요.. SBS가 그들 사이 정통 언론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08 오늘 뉴공 보니까 꼭 극우만 있는건 아니더라고요. 일베와 준천지가 서로 부정선거다 부정선거는 아니다로 싸우고 았다던데요 ㅎㅎ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8 어제 개신교애들 기도하며 하나님~~나라를 구해주소서 부르짖는 영상보면 좀비가 따로 없습니다.
  • 작성자로니6060 | 작성시간 26.06.08 sbs진짜 짜친다 짜쳐 시위대를 시위대로 부르지 뭐라고불러~
  •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 작성시간 26.06.08 언제부터 시위대가 발끈할 단어였지.... 민주화 운동하는 분들 한테 폭도 폭동이라고 쓰던 쓰레기 들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