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대남이 분석한 이대남 심리

작성자do Bronx|작성시간26.06.08|조회수7,237 목록 댓글 1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쇠질러 | 작성시간 26.06.08 뭐 어쩌겠냐 사회 밑바닥층 알아서 깔아줘서 고맙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8 지능이 일베들이구만 ㅋㅋㅋ 지금이 대학 가기 훨씬 쉽다는 것도 모르나?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08 이해 되는 부분도 있슺니다
    405ㅔ은 우랄때부터 집에서 경쟁을 배우고 사회로 나오지만
    현재의 220대는 평화로운 가정에서 사회로 나오니 갭의 차이가 너무 커서 공격적인 성행으로 표출되는 듯 합니다
    미래는 더 힘들게 될텐데 걱정입니다
    희망을 잊고 분노만 쌓이는 세대라니
    30은 왜 그럴까요?
  • 작성자밤순이 | 작성시간 26.06.08 저말이 다 맞다고치자 그럼 더민주당뽑아야되는거아니냐 국짐을뽑으면 저문제가해결이될거같나 돈해쳐먹기바쁘고 공정은 개나주고 기득권만 챙기는데
  • 작성자해도 너무하네 | 작성시간 26.06.08 지금 20애들 애미 애비가 40-50인데 뭘 가르고 나누고 하는게 아이러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