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여치바보
|
작성시간
26.06.08
시위의 정당성 보다는
이 시위에 참여하고 있는 내자신 칭찬해~~ 대견해~~~~~~~
근데 왜 남들이 안알아주지??? 이런거죠 ㅋ
-
작성자해원맥
|
작성시간
26.06.08
비대화된 자의식도 한 몫 하는 것 같음ㅋ
-
작성자코말용
|
작성시간
26.06.08
정확한듯...
-
작성자7up1
|
작성시간
26.06.08
아이유한테 기부하라고 난리더군요 ㅋㅋㅋ
부러웠던거 맞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22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