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내가 너리면
남의나라일에 상관 안할듯
-
작성자칼국수천국
|
작성시간
26.06.08
뭐 대한민국 투표권이라도 있는줄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8
이딴걸 기사화하는 기자가 문제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08
경연에서 가사를 잊어버리고 재도전이라는 희대의 뻘짓을 할때부터...
가수가 가사를 잊어.
이때부터 공중파 예능이라는 성이 무너지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