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번 선거를 보고 뭐라하는 캐나다 외노자

작성자전여옥|작성시간26.06.08|조회수1,384 목록 댓글 18

넌 셧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내가 너리면
    남의나라일에 상관 안할듯
  • 작성자칼국수천국 | 작성시간 26.06.08 뭐 대한민국 투표권이라도 있는줄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8 이딴걸 기사화하는 기자가 문제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08 경연에서 가사를 잊어버리고 재도전이라는 희대의 뻘짓을 할때부터...
    가수가 가사를 잊어.
    이때부터 공중파 예능이라는 성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