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경남 김해 지선 결과

작성자야음지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873 목록 댓글 14

.

.

.

.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08 난또 민주당으로 옮겨서 당선된줄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생참슬프다 | 작성시간 26.06.08 김해는 살아있구나
  • 작성자가당찮다 | 작성시간 26.06.08 김해 돼지국밥 먹으러 가야겠구만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08 김해토박인데.,제발 이번엔 장유.주촌만 신경쓰지말고 골고루좀 발전하게 노력해주시길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