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제발 한국인이면 멸공 반공 브랜드 스타벅스 갑시다

작성자schwarze|작성시간26.06.08|조회수1,411 목록 댓글 6

 

 

(Made in china를 못본체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08 ??? : 마데 인 치나가 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08 선택적 멸공. 하여간 인생 자체가 선택적인 애들임.
  • 작성자마이뜨거워예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무식이 질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