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한국인이면 멸공 반공 브랜드 스타벅스 갑시다 작성자schwarze|작성시간26.06.08|조회수1,41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Made in china를 못본체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08 ??? : 마데 인 치나가 왜? 이미지 확대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08 선택적 멸공. 하여간 인생 자체가 선택적인 애들임. 작성자마이뜨거워예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무식이 질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