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잠실 근황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08|조회수1,763 목록 댓글 21

 

구걸해서 잔치 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08 그걸하냐. 깽깽이들아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 진짜 왜케 세상이 웃기냐
  • 작성자악싸 | 작성시간 26.06.08 막걸리는 뭐냐???
    왜??? 파전도 추가하지?
    이 그지새끼들ㅋㅋㅋ
  • 작성자Real-playa | 작성시간 26.06.08 탕후루는 왜쳐먹어 니네 논리로 공산당 음식 아니냐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