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근황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08|조회수1,763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걸해서 잔치 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08 그걸하냐. 깽깽이들아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 진짜 왜케 세상이 웃기냐 작성자악싸 | 작성시간 26.06.08 막걸리는 뭐냐???왜??? 파전도 추가하지?이 그지새끼들ㅋㅋㅋ 작성자Real-playa | 작성시간 26.06.08 탕후루는 왜쳐먹어 니네 논리로 공산당 음식 아니냐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