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만약 지방선거 서울시장 후보로 민주당에서

작성자사평역에서|작성시간26.06.08|조회수948 목록 댓글 19

부질없는 가정이지만

만약 지방선거 서울시장 후보로 민주당에서

박주민 또는 전현희가 올라갔다면
역전패 당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08 박주민이 였으면 대패하죠
    이미지 안좋아요
  • 작성자던킨소년 | 작성시간 26.06.08 반이재명 정서라니까요 누가 나와도 쉽지 않음
    오세훈이 좋아서 찍은게 아니에요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8 박주민 대패설 때문에 정원오 뽑은건데 그 중도 보수표 어디하나 예상치보다 더 가져온곳이 없었죠. 민주당 지지자들 조차 얼굴도 모르는 사람보다야...악플 무섭다고 무플을 내보낸셈...그런데 전 진짜 잘됐다고 봅니다. 현재 부동산 정책 때문에 진 서울시인데 괜히 이미 때지난 박주민의 입대차3법이 뒤집어 쓸 뻔했죠.
  • 작성자나름발랑 | 작성시간 26.06.08 박주민...제발 성형 조금만 합시다...술쟁이 우리 형하고 너무 닮았음...ㅋ
  • 작성자e종격투기 | 작성시간 26.06.08 박주민이 정원오보다 더 안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