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양당제 시스템에서
저쪽은 내란을 일으켜도 찍어주는데
민주당은 내란을 막아도 개혁에 미진하다고 안찍는 답니다
저쪽은 범죄를 저질러도 찍어주는데
민주당은 내 생각과 다른 말을 하면 안찍는 답니다
저쪽은 나라곳간 다 털어먹고 사리사욕을 채워도 찍어주는데
민주당은 경제정책이 조금만 어긋나면 안찍는 답니다
민주당에서 정치하기 참 힘듭니다
대한민국에 윤어게인 같은 인간들 살고 있다고 대한민국 국적 버릴건가요?
그런 인간들 득세하지 못하게 정치에 관심같고 열심히 투표하는거 아닌가요?
민주당에 맘에 안드는 인간들 있다고 민주당 지지철회하고 탈당하면
누가 이익인가요?
그 맘에 안드는 인간들 좋은일 왜 합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
작성자AIR JORDAN 작성시간 26.06.08 추가 합니다
국힘당은 집갑 올려놓는다고 뽑는다고 합니다
민주장은 집값 올려놓는다고 안뽑는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쪽은 무조건 찍어주는데
민주당은 하는거 봐서 찍어준다고하니까
민주당에서 정치하기가 참 힘들겠어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8 지지 철회 안하려고
비판하는겁니다
고쳐서 쓰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속적인 쓴소리는 소중한 약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