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에서 정치하기 힘들죠

작성자레드고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767 목록 댓글 8

사실상 양당제 시스템에서

 

저쪽은 내란을 일으켜도 찍어주는데

민주당은 내란을 막아도 개혁에 미진하다고 안찍는 답니다

 

저쪽은 범죄를 저질러도 찍어주는데

민주당은 내 생각과 다른 말을 하면 안찍는 답니다

 

저쪽은 나라곳간 다 털어먹고 사리사욕을 채워도 찍어주는데

민주당은 경제정책이 조금만 어긋나면 안찍는 답니다

 

민주당에서 정치하기 참 힘듭니다

 

대한민국에 윤어게인 같은 인간들 살고 있다고 대한민국 국적 버릴건가요?

그런 인간들 득세하지 못하게 정치에 관심같고 열심히 투표하는거 아닌가요?

 

민주당에 맘에 안드는 인간들 있다고 민주당 지지철회하고 탈당하면

누가 이익인가요? 

그 맘에 안드는 인간들 좋은일 왜 합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8 추가 합니다

    국힘당은 집갑 올려놓는다고 뽑는다고 합니다
    민주장은 집값 올려놓는다고 안뽑는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쪽은 무조건 찍어주는데
    민주당은 하는거 봐서 찍어준다고하니까
    민주당에서 정치하기가 참 힘들겠어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지지 철회 안하려고
    비판하는겁니다
    고쳐서 쓰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속적인 쓴소리는 소중한 약이 될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