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잠실의 거지떼, 국가 전복 기도하는 폭도들, 사회불만세력들이 도를 지나치네요

작성자schwarze|작성시간26.06.08|조회수569 목록 댓글 1

경찰이라는 공권력이 거지떼, 폭도, 사회불만세력에 의해 집단 폭행 당하는 수준에 이르렀는데

 

저 버러지들을 그냥 둬선 안된다고 봅니다

 

재선거를 명분으로 

 

대한민국 정부의 전복과 대한민국 그 자체의 몰락을 기도하는

 

중국이나 북한 등 특정 외부 세력의 사주를 받은 불순 분자, 간첩들의 준동이라고 봅니다

 

경찰마저 집단 폭행하는 폭도들이

 

시민은 폭행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을까요?

 

법원도 공격하는 저 미치광이들이

 

자신과 생각이 다른 특정 정당 당사는 공격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을까요?

 

경찰 폭행에 자신감을 얻은 폭도들이

 

경찰서를 공격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까?

 

공권력에 대한 폭력은

 

헌정질서에 대한 중대한 도전입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한 사람의 유권자, 애국자로서 대한민국 정부에 요구합니다

 

정부의 단호하고 엄정한 대처를 요구합니다

 

정부에 사회질서 유지를 요구합니다

 

정부는 대다수 선량한 시민들의 법치주의에 대한 믿음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헌법과 국가에 도전하는 저 폭도들에게 

 

법은 지키라고 있는 것임을 가르쳐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08 분명 북괴의 지령이 들어간게 아닌가 의심이 들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