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가난한 잠실 시위대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8|조회수2,389 목록 댓글 29

 

 

김밥 사달라

돈 달라

뭐 달라… 그냥 집에 있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린다이버 | 작성시간 26.06.08 꼴페미도 시위할때 저러던데 극과극은 그냥 비슷하구나
  • 작성자헬씨올리고 | 작성시간 26.06.08 니 선배들 물밥 먹으면서 버티더라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08 걸어서가라 그게 진정성도 보이고 더좋겟네
  • 작성자DominiqueShin | 작성시간 26.06.08 대단하다
  • 작성자전태을 | 작성시간 26.06.08 일베 펨코펨코남 2030거지 중국 홍위병 거지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