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잠실 시위대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8|조회수2,389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밥 사달라돈 달라뭐 달라… 그냥 집에 있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린다이버 | 작성시간 26.06.08 꼴페미도 시위할때 저러던데 극과극은 그냥 비슷하구나 작성자헬씨올리고 | 작성시간 26.06.08 니 선배들 물밥 먹으면서 버티더라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08 걸어서가라 그게 진정성도 보이고 더좋겟네 작성자DominiqueShin | 작성시간 26.06.08 대단하다 작성자전태을 | 작성시간 26.06.08 일베 펨코펨코남 2030거지 중국 홍위병 거지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