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보완수사권 이잼 워딩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8|조회수1,905 목록 댓글 11

보완수사권 부분적으로 있어야하지않나?
그러나 국민불신이 너무 깊다 .어쩌겠나 업보라고 생각한다
국회에 맡기겠다

국회가 알아서 하면되겠네요
당대표 법사위원장이 제일 중요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8 의원총회 말고,
    전당원투표로 결정하자고 해야할 판...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8 그렇죠.. 투표로 결정한다기 보단. 여론을 반영하는 방안으로 공개 토론을 하고 전당원 투표같은걸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어휴왜그렇게살아 | 작성시간 26.06.08 근데 김민석은 당대표 하려고 하네?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8 말을 이상하게 비틀려는 사람들 있는데 간단합니다..
    대통령 본인 생각과 의지가 있긴하지만
    적어도 검찰개혁안 만큼은 국회안을 존중하고 따르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