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속보]장동혁 ”선관위 국정조사,국민의힘이 주도해야“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8|조회수964 목록 댓글 15


오세훈은 시장직무 수행한다던데ㅋㅋㅋㅋㅋ
그리고 국힘 뜬금 피해자 코스프레 뭐죠
지네당만 피해 받은 줄 알겠네요ㅋㅋㅋㅋ
여야가 같이ㄱ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 작성시간 26.06.08 부정선거 오세훈은 사퇴하라 ㅋㅋㅋ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8 내란당 해산하라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8 ㄱㅈㄲㄴㅅㄹㅎㄱㅇㄴ
  • 작성자뿅가게해줄까 | 작성시간 26.06.08 ㅋㅋ조끼고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