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돌려차기男, 1억 배상은 않고 월15만원 영치금 사용 보장해달라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08|조회수64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5hor6A8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8 판새가 풀어주겠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8 ㅅ발새퀴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8 쓰레기는 소각좀하자 작성자챠니아빠 | 작성시간 26.06.08 저런거 볼때는 일본같이 부모들 집까지 탈탈 털어서 사회생활 못하게 해야지 세상무서운거 알지, 안그럼 법대로하라고 배째라고하면 피해자만 피눈물흘림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2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