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원오 성동구청장 시절 사진 보니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2,292 목록 댓글 6


최욱 형이라고 말해도 속겠네요

정원오의 매불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8 이건 최욱 보다도 뭔가..유재명씨 느낌인데.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08 와ㅋㅋ 정원욱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08 외모때문에 지지못받은 것도 있죠 ㅠㅠ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08 에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무카 | 작성시간 26.06.08 선거는 이제 힘들고 행자부장관 시킬라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