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올림픽공원 시위’에 어린 핸드볼 선수 두손 모아 싹싹 빌었다…대만 기자도 ‘봉변’

작성자애매하게슨|작성시간26.06.08|조회수1,055 목록 댓글 15

‘올림픽공원 시위’에 어린 핸드볼 선수 두손 모아 싹싹 빌었다…대만 기자도 ‘봉변’

 

U20 대회 앞두고 훈련용품 꺼내려다 시위대에 가로막혀
‘부정선거 증거물’ 소지품 검사…“양말도 벗겨야” 막무가내
‘중국어 리포트’에 대만 기자 에워싸 경계하기도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규탄하는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가 나흘째 이어지는 가운데 난데없이 봉변을 당하는 사

례가 속출하고 있다.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8일 오전 10시쯤 개표소인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1-5 출입구에서 태극마크 선수복을 입은

핸드볼 여성 유소년 국가대표팀 선수 6명이 시위 참가자들에게 “문을 열어달라”고 간청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이들은 오는 24일 중국 산시성 진중시에서 시작되는 제25회 세계여자주니어선수권대회(U20) 출전을 앞두고 이날 연습이

예정돼 있었다.

예상치 못하게 시위로 경기장이 봉쇄되자 인근 한국체육대학교로 훈련 장소는 바뀌었으나 훈련 기구가 핸드볼경기장에 있

었기 때문에 이곳을 찾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중략-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650500

 

 

진짜 어린 선수들한테까지 그렇게 해야 하겠냐.

 

가지가지 한다.

 

민폐끼칠거면 그냥 때려쳐라.

 

물론 다 그렇다는것 아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08 이정도면 공권력이가서 정리해야되는데 오히려 경찰이 휘둘리고 있음 내가볼때 이러다 쟤들 사고한번 제대로칠ㄷㅅ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222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8 지금 부산일보인가? 거기서 이 기사 나와서 에펨코리아 뒤지게 터지고 있어요. 경찰이 폭행하지도 않았는데 경찰 폭행 영상 도배하고 후원하고 지금 저러는애들 난리 치는애들 다 에펨 코리아라고
    펨코에서 이거 포텐 터지고 댓글 800개 넘게 달리고 지금 욕하고 난리 났습니다. 펨코 폐쇄당할꺼다고. 운영진들 욕도 엄청 하네요.
  • 작성자키미테 | 작성시간 26.06.08 정신병자 새끼들
  • 작성자불타는콜라 | 작성시간 26.06.09 아무나 붙잡고 "너 중국인이지?"라고 비아냥대며 마구잡이로 폭행하고 소지품 검사를 해 대는 너희들이 홍위병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