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Ai반도체 초과이익, 국민들에 배분"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08|조회수1,634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08 미국도 별거 아니네 저런걸 대통령이라고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8 트럼프도 빨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8 이종에 당시 블룸버그발 동일 발언에 공산당 어쩌고 하던분 반응 궁금합니다 작성자박씽씽, | 작성시간 26.06.08 뻘것네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9 선거다가오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