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트럼프 "Ai반도체 초과이익, 국민들에 배분"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08|조회수1,634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08 미국도 별거 아니네 저런걸 대통령이라고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08 트럼프도 빨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8 이종에 당시 블룸버그발 동일 발언에 공산당 어쩌고 하던분 반응 궁금합니다
  • 작성자박씽씽, | 작성시간 26.06.08 뻘것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9 선거다가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