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대통령 지선이후 민주당을 향한 메시지

작성자블랙파이터|작성시간26.06.08|조회수1,059 목록 댓글 6

 

생각보다 허심탄회하게 말씀하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블랙파이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해인재님 말씀대로 바다가 아닌 이시점에 굳이 저런말을 했을거같진 않아요.
    대통령은 좀더 중도확장을 생각하시는거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08 블랙파이터 중도확장 포함. 진영을 품으라는 뜻이다..가 제 주장인 거입죠.
  • 작성자존명™ | 작성시간 26.06.08 지선 전에 조국혁신당이랑 합당도 하고 교통정리도 좀 하고 단일화도 해서 지선대비 했으면 지금같은 결과는 안나왔을텐데 민주당 이것들이 배때지가 불러서 혼자 다 먹으려 하니
    선거전부터 김빠지지 저쪽은 맹박이 칠푼이까지 동원해서 죽자사자 덤비는데
  • 답댓글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8 아쉽네요. 22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