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당선 인사하는 춘천 시의원 권희영, 강원도 의원 남상규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08|조회수631 목록 댓글 2

타지역은 모르겠는데
강원 지역 민주당 후보들은 진짜 열심히 하더라구요
마무리까지 깔끔하니 기분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니6060 | 작성시간 26.06.08 강릉시장도 양복입고 인사하러 다니더라는. 굽신굽신 잘하심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