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인사하는 춘천 시의원 권희영, 강원도 의원 남상규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08|조회수6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지역은 모르겠는데강원 지역 민주당 후보들은 진짜 열심히 하더라구요마무리까지 깔끔하니 기분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니6060 | 작성시간 26.06.08 강릉시장도 양복입고 인사하러 다니더라는. 굽신굽신 잘하심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