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대표 - 국회에서 좋은 결론으로 성과를 내겠습니다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515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기 | 작성시간 26.06.08 지선 말아먹었으면 사퇴해라 ㅋㅋ 답댓글 작성자캐딜락ㄱㄱ | 작성시간 26.06.08 뭐가 웃겨서 ㅋㅋ 거리시나요?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주몽. | 작성시간 26.06.08 갓청래만 믿고갑니다 작성자당뇨약복용중 | 작성시간 26.06.09 당대포.. 밀어부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