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청래 대표 - 국회에서 좋은 결론으로 성과를 내겠습니다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516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기 | 작성시간 26.06.08 지선 말아먹었으면 사퇴해라 ㅋㅋ
  • 답댓글 작성자캐딜락ㄱㄱ | 작성시간 26.06.08 뭐가 웃겨서 ㅋㅋ 거리시나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주몽. | 작성시간 26.06.08 갓청래만 믿고갑니다
  • 작성자당뇨약복용중 | 작성시간 26.06.09 당대포.. 밀어부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