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집값 관련해서
왜 지지하고 표주는지 물어보면
국힘당은
집갑 올려놓는다고 뽑겠다 합니다
실제 이번 선거만 봐도..
민주당은
집값 올려놓는다고 안뽑겠다 합니다?
음??
집값이 너무 올라서 힘들다며
벼락거지가 어쩌고
무슨 사다리를 걷어찼니 하면서
정작 재건축 재개발 외쳐대는
당에 표를 주겠다는 논리는?
뭘로 이해를 해야하는지 항상 의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rbread 작성시간 26.06.08 어떤나라든지 제일 큰 도시에 부동산이 떨어지는 경우는 그 나라 경제가 폭망인 경우 말고는 없어요
부동산을 상승시키지 않으려면 간단해요 경제 성장률을 1% 이하로 유지하면(일본처럼) 되요
떨어뜨리려면 경제성장률을 마이너스로 몇년 하면
그토록 바라던 부동산 가격이 떨어지겠죠
(물론 나라가 엉망이 되겠지만 뭐 부동산만 떨어지면 되니 상관 없겠네요) -
작성자할수있다 작성시간 26.06.08 우리나라에서 손대기 제일 힘든게 검찰,의료,언론이 아닌 부동산 같아요 끝판왕... 정말 어렵네요.. 조금이라도 잘못했다간 여론과 지지율이 한방에 나갈 수 있는 살얼음 끝판왕..
-
작성자이쁜해솔 작성시간 26.06.08 이번에 서울집값 오르면서
보유세 올리겠다는 말 나오니까 그러면 월세나 올려야겠다면서
임대인들이 월세 올렸다고 하더라고요.
월세사는 세입자들이 불만이 많았겠다고 여겨집니다. -
작성자애매하게슨 작성시간 26.06.08 그냥 아무것도 모르면서 부동산은 무조건 저짝 찍어야겠구먼 하고 찍는것 같습니다.
딱 보면 민주당이나 저짝이나 부동산 안정화 시킨적이 거의 없는걸로 아는데 그냥 서울쪽 상당수가
외계인이 쳐들어 와도 아파트그라드가 우선이라고 생각하고 저짝한테 한표주는거고,
아파트 없는 사람들은 없는 사람들데로, 저짝도 안정화 시킨적도 거의 없는거 생각지도 않고
하도 언론양아치들나, 경실련등에서 민주당만 집권하면 마치 따발총 갈기들 들들 볶아대니까
거기에 가스라이팅되어서 그냥 민주당은 무조건 아니여 하면서 알지도 못하면서 상당수가 저짝 찍어대는거 같습니다.
페미도 예를 들자면 저짝이나 민주당이 여성정책은 거의 차이가 없는데도 페미는 민주당이고, 반페미는 국짐이여
하는 그런 어거지 논리랑 똑같다는 거죠. -
작성자미크 작성시간 26.06.08 저는 윤석열 집권초반때 문재인정부에서 한노력들이 성과가 나왓다 생각합니다. 근데멍청한 누군가가 다시 규제 다풀어버리고 제자리로 돌려놧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