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직원 “사전투표 때문에 이런 일 생겼으니 사전투표 버려야“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8|조회수1,960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전투표 탓을 쳐하네ㅡㅡ선관위에 윤어게인 숨어있나;본인들 휴직 쳐하고 쳐 놀고 대충 하다가 이런 사단이 났는데 남탓,사전투표탓 디질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쏠아 | 작성시간 26.06.08 한철장사꾼들이.. 한철 장사하기 싫다고 하는건가? 그럼 굶어죽어야지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 작성시간 26.06.08 a씨 b씨 c씨ㅋㅋㅋ 그냥 소설쓰는거 같다야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8 이새끼들이 이러려고 공작을 한거냐? 작성자산군빠르다 | 작성시간 26.06.08 그럼 본투표를 2일로하자 금토 고정으로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8 이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