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관위 직원 “사전투표 때문에 이런 일 생겼으니 사전투표 버려야“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08|조회수1,960 목록 댓글 27


사전투표 탓을 쳐하네ㅡㅡ
선관위에 윤어게인 숨어있나;
본인들 휴직 쳐하고 쳐 놀고 대충 하다가 이런 사단이 났는데
남탓,사전투표탓 디질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쏠아 | 작성시간 26.06.08 한철장사꾼들이.. 한철 장사하기 싫다고 하는건가? 그럼 굶어죽어야지
  •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 작성시간 26.06.08 a씨 b씨 c씨ㅋㅋㅋ 그냥 소설쓰는거 같다야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08 이새끼들이 이러려고 공작을 한거냐?
  • 작성자산군빠르다 | 작성시간 26.06.08 그럼 본투표를 2일로하자 금토 고정으로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8 이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