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욱 죽이기도 들어가는 느낌..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작성시간26.06.08|조회수1,795 목록 댓글 17



우연히 채널돌리다 공중파 뉴스를 보는데 최욱을 까네요..ㅋ


역시 S방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즈베리파이 | 작성시간 26.06.08 예컨대 일제 강점기를 찬양하는 놈들한테, 너 731 수용소 맛좀 볼래? 이러면 그 일빠놈이 아닌 731 피해자를 모욕했다고 지랄발광할 머저리들이죠.
    518에는 관심도 없는 새기들이 무슨 518유족회 대변인이라도 된줄....
  • 답댓글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9 22 진짜
    니들이 좋아하는 전두광이 탱크맛이나 봐라 그러면서 살아라
    하고 했던 말 아닌가요?
  • 작성자골드문 | 작성시간 26.06.08 매불쇼 한동안 안봤는데
    다시 시청해야겠구만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8 신인규랑 옆에꼬붕 계속 최욱까더라고요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08 다른분 글에도 댓글 남겼었는데 이번에는 전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진짜 부디 잘 견뎌내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