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채널돌리다 공중파 뉴스를 보는데 최욱을 까네요..ㅋ
역시 S방새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즈베리파이 작성시간 26.06.08 예컨대 일제 강점기를 찬양하는 놈들한테, 너 731 수용소 맛좀 볼래? 이러면 그 일빠놈이 아닌 731 피해자를 모욕했다고 지랄발광할 머저리들이죠.
518에는 관심도 없는 새기들이 무슨 518유족회 대변인이라도 된줄....
-
답댓글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09 22 진짜
니들이 좋아하는 전두광이 탱크맛이나 봐라 그러면서 살아라
하고 했던 말 아닌가요? -
작성자골드문 작성시간 26.06.08 매불쇼 한동안 안봤는데
다시 시청해야겠구만 -
작성자Are You Ready? 작성시간 26.06.08 신인규랑 옆에꼬붕 계속 최욱까더라고요
-
작성자대박용구 작성시간 26.06.08 다른분 글에도 댓글 남겼었는데 이번에는 전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진짜 부디 잘 견뎌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