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거하자는 사람들 작성자꽃핀아침|작성시간26.06.08|조회수9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조기는 왜 흔들까?이재명대통령은 왜 퇴진해야 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08 그냥 선관위가 울고 싶은 놈들 따귀 때려주니 냅다 신나게 우는거죠 뭐,, 이미 많이 변질된 시위라 명분도 점점 옅어지니 무시하면 된다 생각합니다. 슬슬 반응 보니 그나마 의식 있는 20대 대학생들은 현재 변질된 모습 보고 이러면 안된다며 손절 하던걸요ㅋㅋ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08 트럼프 다시 뽑자는 말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