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보면 김어준 정청래 유시민 최민희 문재인 대통령,최욱 그냥 역적입니다. 특히 조국은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을 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조직적으로 갈라치기하는 집단이 있는건지 계파정치 하려고 그러는건지 이번 전당대회때 정청래 대표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김민석이나 송영길이 되면 총선은 망하는 길이라고 생각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드문 작성시간 26.06.08 뉴이언주 하바리 세력들이 조직적으로 움직이는거죠
문재인 배척하고 선거에 이길수나 있겠나? 이대로 가면 다음 총선은 더 힘들어짐
결국 뉴이언주 세력은 민주당 승리보다 당권 권력욕심에 난동 부리는거고 거기에 세뇌되서 준동하는 한심한 지지자들도 문제고
뉴이언주 수장 김민석이 당대표 된다면 분당도 염려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daum 똥 작성시간 26.06.08 다 죽을뻔한거 잊었나?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시간 26.06.08 작년 12월 유시민이 민주당 매우 불안하다 말씀 하신적이 있는데
딱 이 내용이었음
열우당으로 돌아가고싶냐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08 웃기는게 지네들이 저주에 가까운 욕을 하는 김어준, 최욱은 하바리들 욕은 커녕 입에 담지도 않는다는거죠. 더러운 새끼들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작성시간 26.06.08 전당대회때 뽑을 최고위원이나 추려야 할듯요 근데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