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저친구는 이재명정부에 대한 비토가 클까? 윤어게인에 대한 비호감이 클까?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08 손 예쁘네
-
작성자산과들2 작성시간 26.06.08 정상적 능지면 저러고 있겠냐고요ㅋㅋ 한남동 윤석열 지킨다고 보수라는 애들 시위하는거 구경갔는데 젊은 펨코 남자애들이랑 태극기부대 할배처럼 보리는 극우할배랑 쌍욕하면서 싸우고 장애인버스 대절해서 젊은 장애인분들 영문도 모르고 길가에 영혼없이 앉아있고 또 다른 한 켠에선 구석에서 소주마시고 노상방뇨하는 인간들이랑 죄다 상태들이....